디스패치 뉴스는 팩트다!


SBS 드라마 ‘빅이슈’와 KBS드라마 ‘저스티스’는 룸살롱과 접대문화를 등장시키고도 비판받지 않았다. 룸살롱과 접대문화의 선정성을 극에 담는 대신 접대 대상이 된 여성의 고통 등을 담은 탓이다. ‘빅이슈’는 thirteen,4회에서 룸살롱 안에서 일어난 마약흡입과 신인 여배우를 이용한 고위층 접대 등을 담았다. 그러나 불필요한 룸살롱에서의 유흥장면을 절제하고 접대 대상이 된 여성의 인간적인 고통과 고발 등을 더 비중 있게 다룸으로써 개연성을 얻었다. 성착취를 극 중 주요한 소재로 가져가지만 접대 장면 등을 직접적으로 드러내는 대신 주인공들의 입을 통해서 우회적으로 설명함으로써 선정성을 피했다.


박근혜 룸살롱, 박근혜 룸싸롱, 안철수 룸살롱, 안철수 룸싸롱, 이명박 룸살롱 등 네이버 실시간급상승 검색어에 ‘룸살롱’이 도배되는 특이한 사건이 21일 오후 내내 지속되고 있는 것. 룸살롱 중 상위 10% 안에 드는 고급 룸살롱이라 해서 텐프로라는 설도 있다. 텐프로 중에서도 상위 10% 안에 들면 텐프로 오브 텐프로, 줄여서 '일프로'라고 불린다는 이야기도 있다. 술집에 돈을 댄 물주는 따로 있고 매니저 노릇하는 마담이 있어 매출의 10%를 떼어간다고 해서 텐프로라는 설이 있다.


결제 수단 문제(잔액 부족, 신용카드 만료, 신용카드 정보 변경 등)로 정기 결제가 실패할 수 있으며, 추가 결제 시도 후, 최종적으로 실패할 경우 서비스는 자동 해지됩니다. 하지만 박정희 세력 역시 요정 문화에 빠지게 되면서 요정에서 모든 정책이 이뤄졌다. 그러면서 요정 특히 여종업원들의 경우에는 그야말로 ‘고급 정보(?)’를 얻을 수 있었고, 그것이 하나의 무기가 됐다. 그런데도 이렇게 비효율적으로 인력을 배정한 이유는 인건비 지급 방식 때문이었다. 인당 배정된 돈에서 4대 보험비와 추가로 '몇만 원' 정도를 제하고 나 같은 초보들에게 일당을 지급한다.


일부에서는 “실제 있었던 방산비리를 고발하는 사회적 메시지를 담은 것“이라는 의견도 있었다. 그러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지난 1월 방송소위원회에서 행정지도인 권고를 의결했다. 또 다른 SBS 드라마 ‘VIP’도 룸살롱 장면을 당당하게 잡아냈다. 윤리성 없는 캐릭터를 드러내기 위해 룸살롱을 등장시키고 그곳에서 여성의 옷을 일방적으로 벗기거나 유흥을 즐기는 모습들을 연달아 그렸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도가 지나치다“, ”지금 시대에 룸살롱에서 여자 끼고 주정부리는 장면이 정상인가“ 등 비판이 또 쏟아졌다.


불교닷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그대들이 진정한 불자라면 부처님의 말씀에 따라 모든 것을 부처로 보십시요, 만일 모든 것을 부처로 보지 못하고 추악하고 못된 것으로 본다면 그대가 바로 그런 사람이란 것을 스스로 증명하는 것이 될 뿐입니다. 조계종 스님들을 이상하게 보는 그대가 바로 이상한 사람이란 것을 깨닫는다면 조계종 스님들에 대해서 더이상 비판하지 않을 것입니다. 반대로 조계종 스님들을 모두 부처님으로 본다면 그대 역시 부처님일 것입니다. 비단 조계종 스님뿐만 아니라 이 세상 모든 것을 바라보는 태도가 똑 같습니다. 생선향기 출연진들은 이 스님이 실정법을 위반했을 뿐 아니라 조계종 종법 위반을 했고, 도덕적 비판까지 피할 수 없다는데 의견을 같이 했다.


잠시 뒤 이들은 일행 중 한 명의 제안으로 맥주를 추가로 주문했고 폭탄주를 만들어 마시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여종업원 없이 술잔이 돌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이들의 요구로 여종업원 3명이 방으로 불려 들어갔다. 그러나 또 다른 이 업소 관계자는 “술자리에는 시작부터 끝까지 여종업원 3명이 있었다”고 했다. 폭탄주가 몇 순배 돌자 한 국회의원은 대기하고 있던 피감기관 실무자에게 “박 시장(박성효 대전시장)을 불러봐”라고 지시하기도 했다. 그러나 박 시장에게는 이 같은 지시가 전달되지 않았다.


한 시 정각이 조금 지나며 천지가 진동하는 독립 만세 소리가 들려왔다. 일당에 모인 30여 인도 눈물을 흘리면서 독립 만세를 목이 터지라고 불렀다. 모두가 흥분을 못 이겨 앉았다 섰다 하며 어찌할 줄을 몰랐다.


이 역시 티몬이 경솔하게 딜을 진행한 사례로 회자되고 있다. 당시 티몬 측은 이에 대한 언론 보도를 수습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는 후문이다. 그러면서도 앞서 비슷한 사례들이 있지 않았냐는 지적에는 "죄송한 부분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도덕불감은 아니다"며 "매출만 보고 했으면 딜을 안 내리고 계속 했을 것"이라고 반박하기도 했다.


또한 “내가 내조하면서 네가 편안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게 살고 싶다. 이제 너에 대해 잘 알았고, 내가 잘못했던 부분들에 대해 깊이 깨달았다. 나에게 노력할 기회와 시간을 주기 부탁하는 마음이다”라며 애절한 마음을 나타냈다.

강남 휴게텔 휴게텔 후기 오피사이트 서울 키스방 키스방 후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